일상/여행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서귀포 이자카야 곁애
평범한라디오
2024. 12. 6. 06:00
반응형
서귀포 시내에서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이자카야 곁애를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 숙소 근처 이자카야를 찾으면서 방문한 곳인데 고급 이자카야 느낌은 아니지만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중문이 아닌 서귀포에 위치한 이자카야입니다. 개인적으로 모찌리도후가 있는 이자카야를 좋아하는데 주위 검색했을 때 유일하게 있었습니다. 모찌리도후 만세!
곁애 기본 정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문부로 36-6 1층(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나 큰 도로에서 보일 정도로 가깝습니다)
- 전화 : 064-900-4104
- 영업시간 : 17:00~02:00(라스트오더 01:00)
- 메뉴 : 이자카야에 있는 일반적인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자카야에 가면 무조건 주문하는 모찌리도후도 있습니다.
빌라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 분위기가 좋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가볍게 한 잔 할 수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 형태로 되어 있으며 바 테이블과 식탁 테이블 모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자카야에 있는 해물나베, 오꼬노미야끼, 연어샐러드, 타코와사비가 모두 있습니다. 가격대는 7,000원(모찌리도후)에서 28,000원(매콤차돌숙주볶음) 정도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고 꼬치 하나에 대부분 3,000원대였습니다. 매콤차돌숙주볶음은 적당히 매우면서 양이 생각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새우, 삼겹살팽이, 목살꼬치와 감자 버터구이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이상 가볍게 한잔 할 수 있는 서귀포 이자카야 곁애에 대해 전해 드렸습니다. 매번 제주도에서 흑돼지, 갈치구이를 먹는다면 한 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